고객님들을 향한 이사요(주) 호소문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68회 작성일 21-01-14 15:47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사요(주) 대표이사 한동훈 입니다.
저희 이사요(주)는 고객님들 성원에 힘입어
2020년 10월 첫 설립 후 현재 매월 전국 약 천여건의 이사를 진행하는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사요는 소형이사 전문 업체로
싱글족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1톤 용달차량을 이용하여 고객님댁의 짐양에 따라 1톤 1대 부터 1톤 3대 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님들의 소형이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 보다 좋은 서비스를 더 제공하고자 현재도 서비스 개발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소형이사의 장점은 아래 3가지 입니다.
1. 방문 견적이 아닌 유선상으로 쉽게 견적을 받을 수 있다.
2. 적은 짐 이사 시 유용하다.
3. 이사비용이 익스프레스(포장이사) 보다 저렴하다.
소형이사의 단점은 아래 6가지 입니다.
1. 방문 견적이 아닌 유선견적인 관계로 정확한 짐양의 측정이 어렵다.
2. 짐양의 추가로 인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다.
3. 짐양이 1대의 차량에 안실릴 경우 차량 추가로 인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다.
4. 이사전문 직영기사님이 아닌 콜기사님을 이용할 경우 불친절한 응대가 발생될 수 있다.
5. 일부 서비스는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냉장고 분리조립, 에어컨 분리, 사다리차 등)
6. 비양심 이사업체들의 난립 및 불친절한 기사님 이로 인한 피해 배상 문제.
( 5번 서비스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며, 전문가 도움시엔 별도비용이 발생됩니다.
따라서 해당 기술을 보유한 기사님이 서비스시엔 전문가 비용보다 저렴한 서비스비용이 추가됩니다.)
하여 위 6가지 단점을 최대한 보안하기 위한 저희 이사요의 장점은~!
1. 정확한 견적을 위한 상담원 상시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취합하고 상시교육을 통한 전문 상담원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친절하고 이사 잘해주시는 이사전문 기사님을 전국적으로 상시 모집중이며 숙련된 기사님 모집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현재 수도권 이사의 경우 다수의 이사전문기사님이 대기중이셔서 큰 문제는 없지만.. * 단 이사철과 손 없는 날은 이사 전문기사님 부족현상 발생)
(지방의 경우엔 이사전문 기사님의 부족으로 콜기사님을 이용할 때가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여, 지방쪽 전문기사님 모집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저희 이사요(주)는 수시로 상호를 바꾸거나 클레임 고객을 피하거나 전화번호 차단하는 비양심 업체가 아닌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저희 이사요(주)의 가족사 (트리시티(주), (주)태성, 바른, 바른조경, 베이테라스, 가든TV)는 연매출 100억이 넘으며,
삼성,현대 파트너 업체들로 기업신용등급 또한 우량한 회사입니다.
하여 저희 이사요(주)는 고객만족도 최우선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사명 ,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등 을 바꿀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이사하시려는 해당업체 전화번호로 인터넷 검색해 보시면 후기들이 나올 것 입니다.
돈 주면 살 수 있는 언론사 고객만족도 상표, 또는 블러그나 카페 광고 후기는 믿음이 안가는게 사실입니다.
진짜 고객 만족도 상이라면 저희는 당연히 신청하겠죠..
저희도 매번 돈 주고 상 받아가라는 홍보 많이 받으니까요 ㅎㅎ;;
돈 주고 사는 게 진짜 고객만족도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저희는 돈주고 사는 상이 아닌 나라에서 주는 모범납세자 수상으로 회원님들께 보여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업체 전화번호나 홈페이지주소 등으로 검색해 보시면 정확한 후기들을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만큼 저희는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타 업체 이용 후 저희를 이용해보시면 이유를 아실 수 있습니다. 하여 저희는 지속적인 당골 고객님이 늘어나고 계십니다.^^
5. 고객님들의 만족도도 매우 중요하지만 고객님들의 이사를 도움드리는 기사님들의 만족도도 매우 중요합니다.
기사님들의 만족도는 고객님 이사에 매우 큰 영향을 주게 됩니다.
경쟁업체의 저가 견적으로 고객님들을 유혹하지만 결국 현장문제로 추가금이 발생되고 기사님과 다투시고, 이사도 못하시는 등
하여 저희 이사요는 기사님들께서 만족하 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6. 저희 이사요는 절대로 저희 잘못을 책임 전가 하거나 회피 하지 않습니다.
저희의 잘못은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고객님을 일부러 피하거나 전화번호 차단하는 그런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매월 1천여건의 이사를 진행하면서 소소한 의견 문제는 간혹 발생되었지만, 아직까지 단 한번도 강력한 고객 클레임은 없었습니다.
고객님들과의 통화내용 및 견적내용은 항시 DB에 저장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시며, 최선을 다해 분쟁을 해소해드리겠습니다.
7. 평일 및 업무시간이 아닌 경우엔 카카오톡으로 상담 또는 문의 주시면 상담원들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을 상담해드리는 저희 이사요(주)의 모든 상담원들은 한 집안의 소중한 아내, 소중한 자녀, 소중한 엄마, 소중한 형제,자매이며, 제게 매우 소중한 직원들 입니다.
하여 폭언 및 불쾌한 언행은 강력히 대응하고 있으니 꼭 삼가 부탁드리며, 상담시 불편함을 느끼 신다면 언제든지 다른 상담원으로 변경요청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편안한 이사 하시고,
항상 고객님들의 가정에 평화가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요(주) 임직원 일동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